홈으로
  • 프린트하기
[과학원연구] 2010 민원서비스 국민만족도 조사결과
  • 작성일2010-11-05
  • 작성자 국립산림과학원 / 손성애
  • 조회2226
2010 민원서비스 국민만족도 조사결과를 요약하여 공개합니다.




- 조사방법 : 국립산림과학원에서 현대리서치연구소에 조사의뢰한 결과임


- 조사내역 : 고객만족도, 내부고객만족도, 전화친절도(1,2차)

첨부파일
  • 2010 국립산림과학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(요약).hwp [24.5 KB] 첨부파일 다운로드 (다운로드 37회)
  • 2010 국립산림과학원 내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(요약).hwp [25.5 KB] 첨부파일 다운로드 (다운로드 33회)
  • 2010 국립산림과학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(요약).hwp [14.0 KB] 첨부파일 다운로드 (다운로드 33회)

COPYRIGHTⒸ 산림청 SINCE1967. ALL RIGHTS RESERVED.